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재테크

SK 증권 비대면 가입하기 & 신규 이벤트

by ☆ 티티카카 ☆ 2021. 4. 20.
반응형

곧 있을 SK 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신청을 위해  sk 증권 계좌를 개설하려고 했다.

4월 14 SK 증권 신규 가입 이벤트는 증권사에서 바로 만드는 것 말곤 없었다. ( 아니 없는 줄 알았다........... )

분명 4월 초에 있었는데.....

이제 가입하려고 보니 이벤트가 다 사라졌다. 

삼성 페이,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시럽 등 그 많던 연계 이벤트 모두 실종... ( 그 전엔 이런저런 조건 맞으면 최대 11만 원까지 지급했었다.... 5월에 풀릴 거 같은데, 5월엔 계좌가 필요 없을 수도 있으니까......  )

증권사에서 바로 만들면 아래 이벤트만 적용된다.

 

 

출처 : SK 증권

 

 

 

심히 고민이 되었다.

공모주 신청해봐야 1주 받을 텐데.... ( sk 증권은 수수료도 2천 원 내야 한단 말이지.. )

5월부터는 중복 청약도 못 하고, 그럼 sk 증권 쓸 일이 없을 것 같은데...

물론 한 주라도 돈을 벌긴 하니까... 만들어야 하는 것인가..

갑자기 귀찮아진다..... 이거 만들면 만들려고 했던 신한금융도 못 만들고.... 다음 달로 또 넘겨야 할 텐데....

추가로 연계 이벤트가 있을까.. 정보를 찾다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연계 이벤트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이벤트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sk 증권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가입을 하기로 한다.

 

 

제대로 안읽었다....ㅋㅋㅋㅋ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리면 이벤트 참여 페이지가 뜬다. 저기에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문자로 가입 링크를 보내준다.

 

 

 

 

 

근데 나 계좌 개설 20일 안 지났다고 가입 불가라네???? 응??????

그래서 이벤트만 신청하고 개설 못 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20일이 풀려 계좌를 만들려고 하는데, 롯데카드 이벤트 있다고  또 정보를 얻음...

?? 없었는데 분명? 

롯데카드 어플을 통하면 이벤트가 보인다. 거길 통해 가입을 해야 한다!!!!! ( 4/19 확인 기준 )

근데 저 위 밑줄 친 것처럼 이벤트 중복 신청 및 변경 불가!!!!!!

가입도 안 했는데 난 이미 이벤트를 신청해서 주소를 받았다. 그 순간 끝난 거였다.ㅋㅋㅋ 차라리 모를 걸...... 알고 더 짜증 남. 

아니 왜 가입 기준이 아니냐고..... 신청 클릭 한 번으로 끝났다.. 

안 읽은 내 잘 못이지.ㅜㅜ

롯데카드 이벤트 통했다면... 기존에 네이버, 삼페, 카카오페이 이벤트와 동일한 거 적용받을 수 있었는데.....

그렇게 최대 11만 원 이벤트를 날렸다. 짜증 나서 캡처한 것도 지워버렸네.ㅜ

( 그 사이 토스 이벤트도 끝이나 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쳇.. 기분 나빠 가입 안 하려다 그냥 가입했다.ㅜㅜ

2천 원 수수료까지 내야 하는 sk 증권...  배정 안 해주기만 해 봐라...

 

 

+ SK IET 공모주 청약을 원할 시 계좌 개설 순서 ( 계좌가 하나도 없다는 전제하에... )

   SK 증권 ( 20일 제한 있음 ) → 나머지 

   미래에셋 & 삼성증권 ( 20일 제한 없음 ) , NH & 한투 : 카뱅 연계 계좌 개설 가능 ( 나무, 한투 한시적으로 20일 제한 없어짐 - 4/27 확인시 )

 

++ 20일 제한 걸렸을 경우 영업점 방문 밖에 답이 없다. ( 내가 아는 선에선 그렇다. 시럽이나 은행 연계 계좌 개설은 현재 막혀 있다. ), 소문에는 새벽부터 가서 줄 서 있어야 하고 하루에 개설 인원 제한된 곳도 있다고 하니.. 미리 영업점 문의가 필요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