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by ☆ 티티카카 ☆ 2020. 10. 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좋다고 하기에

고민을 하다가 나도 해보고 싶어 졌다.

아예 안 하는 거보다 소액이라도 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블로그를 만든지는 10년 정도 된 거 같은데 게시글이 그다지 많지는 않았다.

딱히.. 쓸 말도 없고, 귀차니즘도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방문객도 많지 않았다.

보통 애드센스 신청하면 탈락을 많이 한다는데

우려와 다르게 나는 신청하고 한 번에 ok를 받았다. 

그때가 2019년 11월이다.

 

구글 애드센스 시작하고 약 11개월가량이 지났다.

뭐 수익을 높이기 위해 글을 많이 쓴다거나 따로 노력을 하진 않았다.

그냥 가끔 생각날 때마다 정리하고 기록,

방문자도 하루 평균 20명 이내...

광고 클릭하는 사람도 거의 없고, 방문자도 별로 없다.

 

혹시나.. 그래도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

 

방문객이 많이 없고, 광고 클릭수도 없으면 애드센스 수익률이 하루에 0 ~ 0.01$ 라고 보면 된다.

11개월 동안 $6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돈을 뽑은 적이 없다. 저 잔고는 분명 11개월동안의 수익이다!!!!!

( 당연한 이야기지만 광고 클릭을 많이 할수록, 그리고 방문객이 많을수록 돈이 많이 쌓인다. )

 

 

앞으로도..... 수익을 높이기 위한 블로그가 아닌 그냥 하던 데로 취미로 운영해야지...ㅜㅜㅜㅜ

( 나처럼 운영하면 블로그로 돈 못 법니다......ㅋㅋㅋㅋㅋ )

 

돈은 주식 공부해서 벌어야지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