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이것저것 ( 덕질 등 )

스피커로 왜 쓰질 못 하니 ( 주어 : 카카오미니 )

by ☆ 티티카카 ☆ 2022. 3. 17.
반응형

오래전 선물 받은 카카오 미니.
인테리어용이 된 지 오래.
평소엔 전원 빼놓고 있는데 가끔 사용하려고 키면 리셋되어 있어 WIFI부터 다시 연결해야 한다.
( 이거 정말 너무 귀찮.... 리셋 안되게 좀 해줘 봐ㅜㅜ )

CDP를 다시 구매를 하려고 했으나, 가격이 너무 올랐다.
일시적으로 오른 건지 오른 건지 아님 진짜 가격이 오른 건지.. 몇 달 사이 부쩍 오른 가격에 고민하다가 방치되고 있는 카카오 미니를 떠올렸다.
AUX 연결 포트 본거 같은데? 오래된 휴대용 CDP에 미니 연결하면 되겠구나.
바로 꽂혀서 AUX 케이블을 샀다.

근데 꽂으려고 보니 AUX OUT이다.
IN이 아니고 OUT? 에이 설마... 그래도 명색이 스피커인데 in 이 아니고 out이라고???
설마설마하며 연결했는데 소리가 안 나온다.
CDP 대신 휴대폰 연결했는데 여전히 안 나온다.
혹시나 해서 검색해보니 카카오 미니 지원 안 되는 게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UX OUT...........

AUX 케이블 사기 전에 미리 찾아볼걸. 당연히 될 줄. 안될 가능성을 1도 생각하지 않았다.
뭐 어떻게든 쓰는 방법이 있을 줄 알았지.

좀 더 검색해보니 이미 많이 알려진 미니의 단점이라나.

그렇게 쓰지도 못하는 AUX 케이블 구매해서 돈만 날렸네.
그나마 위안을 찾자면 다이소에서 샀다. ( 그래도 아깝다 )

반응형

'취미 생활 > 이것저것 ( 덕질 등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현 - BASE ( 대만판 )  (0) 2021.10.25
태민 - ACE (대만판)  (0) 2021.08.14
이소라 6집  (0) 2021.08.14
샤이니 앨범 재판  (0) 2021.07.31
영화 팜플렛  (4) 2021.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