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이것저것 ( 덕질 등 )

샤이니 앨범 재판

by ☆ 티티카카 ☆ 2021. 7. 31.
반응형

소품집 2 재판 ( 어제 풀림 ) 축하 기념으로 최근 1달 사이 - 재판? 된 샤이니 앨범 정리해봤다.
- 샤이니 : 6집 합본 ( YES 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 구매 가능 )
- 태민 : ACT 1, 2 ( YES24, 신나라,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 에스엠 스토어 구매 가능 )
WANT ( 인터파크, 알라딘, 신나라, 교보 구매 가능 )
- 종현 : 소품집 2 ( 인터파크 구매 가능 → 인터파크 전산 오류 ㅂㄷㅂㄷ )
인터넷에서 포엣도 소품집 2와 같이 잠시 풀렸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난 못 봄
- KEY : FACE ( YES 24, 교보, 에스엠 스토어 구매 가능 )
- 온유 : VOICE ( 일시 품절 )
 
※ 2021/7/31 오전 기준, 인터넷으로 정가에 구입 가능한 앨범, 큰 쇼핑몰 기준으로 구입처 표시해봤다. 중소 업체에서 팔고 있는 앨범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듯. ( 판매처 더 있을 수 있음. 샤이니 & 스엠 특성상 언제 품절될지, 품절된 게 언제 풀릴지 아무도 알 수 없음. )
추가로, 지마켓 - 인터파크나 yes24는 15% 특정 카드 할인도 가능 / 11번가는 sk 통신사 할인 가능 / 각자 원하는 곳에서 마일리지 쌓고 구매하시길.
 
--------------------------------------------------
에스엠에서 드디어!! 재판을 해주기 시작했다. 올해 초 스엠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된 최근 앨범들 재판한다고 팔았으나 몇 달 뒤 취소했던 적이 있어서... 의심했는데 이번에 소리 소문 없이 재판을 했다. 한꺼번에 좀 주지 왜 하나씩 푸는 거냐..ㅋㅋㅋ 그래도 해줬으니 땡큐~~~ ( 근데 정작 내가 기다리는 앨범은 아직 재판이 안된.......ㅜㅜ )
예전 앨범 중 없는 게 있어서 대만판 구입을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 대만 앨범이 한국보다 비싸다) 최신 앨범 풀리는 걸 보고 기대감이 조금 생겼다. 그러다 소품집 2까지 풀리니 이거 이거.. 막 기대된다 ㅎㅎ
비록 내가 기다리는 앨범은 아직 소식이 없지만, 좀 더 기다려 봐도 될 것 같다.
나 믿고 기다린다!!!!
 
+ 인터파크 사고침 ㅋㅋㅋㅋㅋ 재고 없는데 오류로 주문 받았다고 하는데.. 대응이 참.... 이래저래 실망임.

 

반응형

'취미 생활 > 이것저것 ( 덕질 등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민 - ACE (대만판)  (0) 2021.08.14
이소라 6집  (0) 2021.08.14
영화 팜플렛  (4) 2021.07.19
그 시절의 노래들  (0) 2021.07.03
이소라 7집  (0) 2021.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