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by ☆ 티티카카 ☆ 2022. 6. 19.
반응형

갑자기 비정상적인 대량 접속이 발생했다.

하루에 많아야 몇십 명 방문하는, 검색해도 잘 안 나오는 내 블로그가 뭐 때문에 갑자기 800명이나 들어왔나 싶어 확인해보니 모 커뮤니티에 내 글에 달린 댓글이 캡처되었더라......

여행 일지라고 내용도 별로 없는 글에 댓글이 길게 달렸길래 이건 뭔가 싶어 지울까 하다 그래도 남이 남겨준 댓글 지우기도 뭐 하고, 거기다 또 댓글도 달았더랬지...

뭐 사람마다 생각이란 게 다르니까. 

(단지 정보 전달이 목적인 글에 딱히 추천, 비추 내용도 없는 짧은 글이었는데 왜 추천으로 받아들이지? 그럴 수 있지..... 글을 썼으니 추천한다고 생각한 건가...... )

근데 그 글이 갑자기 캡처가 되어 돌아다니다니... 그것도 좋은 글도 아니고 굳이 나누자면 안 좋은 의미의 글인 거 같은데... 급 부담스러워져 비공개로 돌려 버릴까 하다 저 정도 방문하면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될지 급 궁금해졌다.

 

 

 

 

아니 이거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800명 들어오고, 클릭수가 4나 되는데 0.3 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다른 날이 더 잘 나왔네. 

보통은.... 거의 0.01불 수준, 가끔 저렇게 튀는 날이 있지만 0.x...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총수익!

아직 뽑은 적 없음.

참고로 2020년 올린 글에 6불이라고 써뒀던데 지금 보니 31불이다. ( 100불 넘어야 인출 가능함 )

약 2년 동안 25불. 인출하려면 8년 뒤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애드센스 수익 아무나 버는 게 아니다. 800명 들어와도 0.3불이면.... 안 하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남들은 잘만 벌던데 난 이쪽은 아닌 걸로.................. )

 

그와 별개로 출처 남겼다지만 왜 허락도 없이 남의 글 막 캡처해서 커뮤니티 퍼 나르냐!! 아, 내 글은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이제 그만 오세요!!!! 라고 전혀 상관없는 이 글에 한 번 써본다. 

지나친 관심은 부담스럽다. 또 한 번 폭발적인 블로그 방문 수가 나온다면 잠시 전체 비공개로 돌릴지도.......  아니 그럴 거면 블로그를 왜 하고 광고는 왜 단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나의 마음 ㅋㅋㅋㅋ 

 

* 참고로 논란이 되었던 댓글이 있던 글은 아래 글

2020.10.25 - [여행/아프리카] - 아프리카 여행일지

 

아프리카 여행일지

3주간의 아프리카 여행 간단 정리!!!! 벌써 10년도 더 지난 아프리카 여행이다.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몰라도 생각난 김에 아주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다. 휴가가 3주라 비행기 이동이 많았

amakurujin.tistory.com

 

* 이전 애드센스 수익 인증 글

2020.10.07 - [잡다한 재테크] -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좋다고 하기에 고민을 하다가 나도 해보고 싶어 졌다. 아예 안 하는 거보다 소액이라도 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블로그를 만든지는 10년 정도 된 거 같은데 게시글이 그

amakurujin.tistory.com

 

반응형

댓글